이런 지구에서 살라는 건 너무 이기적인 것 같단다.
자유한국당은 조국 사태를 거치며 발족한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에서 전 목사 세력과 손을 꽉 잡았다.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가 17일 서울 성북구 사랑제일교회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그 사이 전 목사는 홍 시장을 이 자식이라 부르고 정치인은 종교인의 감시가 없으면 자기 통제가 불가능하다.창당을 하든지 안 하든지 당신들의 버르장머리를 반드시 고쳐줄 것이라고 말했다고 주장했다.전 목사가 이끈 정당의 득표율은 2008년 총선 때의 2.
패악한 정권을 향해 (비판을) 외치는 이사야 같은 선지자라고 전 목사를 치켜세웠던 김기현 대표의 연설도 그 즈음이었다.전 목사가 우파를 천하통일했다는 발언에서 촉발됐다.
[연합뉴스] 전광훈 목사 국민의힘 버르장머리 고쳐주겠다 폭언 극단적 우파와의 제휴로 망친 2020년 총선 기억해야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가 지난 17일 기자회견에서 위기에 빠진 자유민주주의 수호 방도를 제시한다며 전 국민적 국민의힘 당원 가입 운동.
김기현 대표는 기가 막히고 어이가 없다.그 사이 전 목사는 홍 시장을 이 자식이라 부르고 정치인은 종교인의 감시가 없으면 자기 통제가 불가능하다.
유상범 대변인은 ‘국민의힘 당원 가입 운동에 대해 결국 내년 총선 공천에 관여하겠다는 시커먼 속내에 불과하다고 비판했다.이번 사태는 전 목사를 만난 김재원 최고위원의 5·18 정신 헌법 수록 반대 입장 표명
혼선과 표류는 이번만이 아니다.숙의하고 여론을 반영하는 것을 나무랄 일은 아니다.
Copyright © Powered by | 도이치 그라모폰 마이너 갤러리|“국민연금 보험료율 15% 인상해도 청년에 여전히 유리” | sitemap
가상화폐 폭락 후폭풍…빗썸 이어 코빗도 희망퇴직 진행내가 바로 'K-컬처'주말에 빨래 널다 참변…아파트 16층서 40대 여성 추락사'임영웅vs기성용', 하나은행 자선 축구대회서 맞붙는다씨커스, 제주도 관광지서 가상화폐 결제 지원野와 'CPTPP 면담' 한 번 안한 정부패트릭 김 대표 중소 가상화폐거래소, 보안 허술한데 관심마저 없다패트릭 김 대표 중소 가상화폐거래소, 보안 허술한데 관심마저 없다바다 속에 데이터센터를?… 발열과 사투 벌이는 AI 기업무역협회에서 HS CODE 데이터 확인 및 정리 방법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11월 1일후오비코리아, 다날과 전략적 파트너십 지분투자 체결진영 간 기술패권 경쟁으로 치닫는 ‘탈탄소 클린테크’엔씨소프트(036570) – 16.3Q 컨퍼런스 콜‘실크로드 화물 열차’ 공허한 기적 소리상반기 카드사 순익 5.8%↑…연체율은 10년 만 최고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이민청 설립, 좌고우면할 여유 없다파월, 인플레 만회 전략 둘러싼 신뢰도 의문 지적클라리다 "수익률 곡선 역전된다면 심각하게 받아들일 것"바다 속에 데이터센터를?… 발열과 사투 벌이는 AI 기업'임영웅vs기성용', 하나은행 자선 축구대회서 맞붙는다블록체인 기반 인공지능업체 마인드AI, 中제네시스캐피털 투자 유치野와 'CPTPP 면담' 한 번 안한 정부가상화폐 거래소, 도박장인가 산업 동반자인가차이신 "삼성전자, 中 후이저우 스마트폰 공장 감원"레뷰코퍼레이션(443250) REVU, 자영업자와 인플루언서의 만남의 장병원서 5년, 집에 온 50대 "다신 안 가"…예산도 1072만원 절감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총선 눈치’에 골든타임 놓칠 위기 맞은 연금개혁